Game Tech Blog
5. 3D 게임 모작 프로젝트 - The Legend of Zelda 본문
반응형
마지막 프로젝트로 수행했던, 젤다의 전설 : 야생의 숨결 입니다.
2개월 동안 팀원들과 사무실을 구해 밤낮없이 개발했고, 첫달은 주 1일 휴식, 둘쨋달은 간헐적...으로 휴식..했던 기억이 납니다.
힘들었으나, 매우 보람있던 프로젝트입니다.
[ 프로젝트 소개 ]
- 제목 : The Legend of Zelda : Breath of the Wild
- 장르 : OpenWorld Adventure
- 개발환경 : DirectX SDK, MFC, Windows API
- 라이브러리 : Physics X Library
- 인원 : 6명
- 역할 : UI, NPC, 상점 및 퀘스트 시스템
- 링크 : youtu.be/tAy7IJoS7MY
반응형
'PortPolio > C++ DirectX Ga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. 3D 게임 모작 프로젝트 - Dragon Nest (0) | 2020.11.04 |
---|---|
3. 3D 게임 모작 프로젝트 - Fez + Mario (0) | 2020.11.04 |
2. 2D 게임 모작 프로젝트 - Bastion (0) | 2020.11.04 |
1. 2D 게임 모작 프로젝트 - MomoDora (0) | 2020.11.04 |
Comments